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전화서비스

10월 둘째주 푸망 심리테스트 인기 TOP5 알아보기 (나의아우라찾기 덕질유형테스트 당신사용설명서 썸말풍선테스트 공감능력테스트)

by 지구 방랑자 2023. 10. 14.
반응형

요즘 유행하는 푸망 심리테스트에 대해 10월 둘째주 인기 top5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스 받는 요즘 가벼운 심리 테스트로 스트레스도 풀고 심심할 때 친구들과 소통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1위. 나의 아우라 찾기

 

반응형


테스트 시간 : 4분

바쁜 사회에서 나만의 색을 잃어가는 지금, 나만의 아우라를 찾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자기 자신을 돌아보기 좋은 테스트

 

푸망심리테스트 나의아우라찾기


2위. 덕질 유형 테스트


테스트 시간 : 4분

나의 덕질력을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한 때 덕질 좀 해봤다는 사람들은 자신의 덕질유형이 어떤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푸망심리테스트 덕질유형테스트


3위. 당신 사용 설명서 (초간단 MBTI 검사)

 


테스트 시간 : 3분

매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할 때 머뭇거리게 되는 당신을 위해 준비된 테스트입니다. 초간단하게 3분만에 알아보는 나의 성격 나의 MBTI 유형은?

 

푸망심리테스트 당신사용설명서 MBTI검사


4위. 썸 말풍선 테스트


테스트 시간 : 4분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썸을 타는 사이에 말풍선을 통해 썸정도를 알아보고, 나만의 말풍선을 찾아보는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썸 테스트


5위. 공감능력 테스트

 


테스트 시간 : 4분

나의 공감능력 지수를 알아보고 나의 닮은 성격의 동물도 알아보는 재미있는 테스트 시간.

 

공감 능력 테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