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전화서비스

크리스마스 성탄절 인사말 카톡 문자메세지 모음 (부모님 연인 사이 직장인 인사말)

by 지구 방랑자 2023. 12. 7.
반응형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연말연시는 가족들이나 연인과 같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런 크리스마스에 앞서, 서로에게 성탄절 인사말로 좋은 카톡 및 문자메세지 등을 보내놓으면 보다 따뜻하고 훈훈한 연말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가족들이나 연인사이. 그리고 직장인들끼리 일반적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인사말, 문자메세지 문구 등을 모아보았습니다. 아래 보시고 잘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연인사이에 쓰기 좋은 크리스마스 인사말

 

반응형



소중한 당신과 함께 명절을 보내는 것이 최고의 선물입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감정은 깊고 당신을 깊이 사랑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러분과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변함이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은 내 마음 속에 비교할 수 없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끝이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은 내 모든 소망을 이룰 힘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편안한 향기에 둘러싸여 즐거운 순간을 여러분 곁에서 공유하고 싶습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큽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은은한 촛불 빛으로만 밝혀지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습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끝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반짝이는 밤하늘 아래에서 친밀한 대화의 순간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변함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눈 덮인 매혹적인 풍경을 감상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김이 모락모락 나는 커피 한 잔을 음미하는 것이 저의 소망입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끝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여러분과 함께 맛있는 잔치를 즐기며 진심 어린 대화를 나누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변함이 없습니다.
사랑하는 당신과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가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크리스마스의 진심 어린 애정과 사랑을 보냅니다. 내 삶에 변함없는 당신의 존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을 향한 애정의 표현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당신과 손을 꼭 잡고 산책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소중한 선물은 내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것입니다. 사랑과 애정이 가득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 우리가 함께 나누었던 로맨스와 설렘으로 가득했던 특별한 순간들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휴가철에는 회사에서 보내는 소중한 순간보다 더 큰 선물은 없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요, 내 사랑!
이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 동안 당신의 빛나는 미소가 세상을 밝게 비춰주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에게 깊은 애정을 갖고 있으며 즐겁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랍니다!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이브의 저녁 동안, 나는 따뜻한 촛불의 은은한 불빛만이 비추는 가운데 여러분과 친밀한 친교를 나누는 것입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애정은 끝이 없습니다.
이번 연휴는 여러분과 함께 보내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의 시작입니다. 다시 한 번 함께 모여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서로의 회사를 소중히 여깁시다.
크리스마스에는 회사에서 간절히 기대되는 수많은 스릴 넘치는 순간이 담겨 있습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애정은 끝이 없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축하를 기원합니다!
당신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은 내 마음 속에 엄청난 의미를 지닌 특별한 선물입니다. 나는 당신을 존경하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랍니다!

 


2. 부모님께 전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문구

 

 

부모의 사랑과 헌신은 가장 밝은 크리스마스 불빛보다 더 빛나는 귀중한 보석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이번 성탄절 동안 여러분의 애정 어린 따뜻함이 우리 가족을 감싸기를 바랍니다. 나는 두 분 모두에 대해 깊고 깊은 존경심을 갖고 있습니다.
모든 놀라운 부모님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여러분의 무한한 애정과 변함없는 헌신에 감사를 표하는 특별한 날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모든 부모님들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러분의 미소가 더욱 밝게 빛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에게 깊은 애정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는 잠시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흔들리지 않는 애정과 변함없는 헌신에 대해 모든 부모님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부모의 사랑은 가장 축제적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능가하는 광채와 따뜻함으로 빛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끝이 없습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저는 여러분의 사랑과 이타심에 감사드리며, 성탄절 기간 동안 순수한 기쁨을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부모의 애정은 그 어떤 명절 선물보다 더 값진 보석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큽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저는 모든 부모님들께 진심 어린 소원을 전합니다. 당신의 사랑의 따뜻함이 우리 가족을 기쁨과 행복으로 감싸기를 바랍니다. 내가 당신에게 깊은 애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모든 부모님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여러분의 무한한 애정과 변함없는 헌신에 감사를 표하는 특별한 날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러분의 미소가 더욱 밝게 빛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에게 깊은 애정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변함없는 애정과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주시는 모든 부모님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부모의 애정은 가장 축제적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능가하는 광채와 따뜻함으로 빛납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은 변함이 없으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축하를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저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곳에서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할 수 있습니다.
부모의 애정은 명절에 가장 탐나는 선물보다 더 값진 보석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끝이 없습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러분의 사랑의 따뜻함이 우리 가족을 감싸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에게 깊은 애정을 갖고 있습니다.
훌륭한 부모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헌신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는 특별한 날입니다. 즐겁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모든 부모님들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러분의 미소가 더욱 밝게 빛나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측량할 수 없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잠시 시간을 내어 모든 부모님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확고한 헌신은 인정과 감사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3.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편한 크리스마스 인사문구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을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연말연시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순간의 가치가 더욱 증폭됩니다. 당신과 당신의 온 가족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 이번 축제는 사랑과 행복을 기리는 절기입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따뜻함과 소중한 순간으로 가득 차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당신의 시간이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사랑과 평온의 정신이 여러분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에 둘러싸여 마음이 행복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독특하고 소중한 행사입니다. 당신의 하루가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기쁨과 애정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공간은 따뜻함과 환호를 발산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전날에 여러분의 소망이 실현되고 특별한 기쁨의 순간을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나는 크리스마스 날 그림 같은 눈 덮인 담요가 오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연휴가 사랑과 평온으로 가득 차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랑을 전하고 소중한 순간을 나누는 시간입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크리스마스 연휴는 긍정적인 행운과 축복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즐거운 시간을 즐기고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사람이 받을 수 있는 가장 값진 선물은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어린 시절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기쁨과 기대감을 경험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휴가철은 풍부한 사랑과 수용의 정신이 특징입니다. 마음을 열고 한 분 한 분을 따뜻하게 품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의 축제의 빛 아래서 당신의 진심 어린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기도하겠습니다.
연휴 기간 동안 가장 소중한 순간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공유됩니다.
연휴의 경이로움이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축복을 가져다주기를 바랍니다.
사랑은 크리스마스의 모든 순간에 스며듭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가 사랑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의 전야가 은은한 촛불의 빛으로 밝혀지고 사랑의 멜로디가 울려 퍼지기를 바랍니다.
연휴 기간 동안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나눠주세요.
연휴 시즌은 사랑과 낙천주의의 지속적인 상징을 나타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전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즐기며 축제의 계절을 축하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