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전화서비스

만우절 유머 코믹 엽기 문자메시지 카톡문자 이모티콘 모음

by 지구 방랑자 2024. 5. 2.
반응형

만우절이나 기념일에 엄청 가까운 사이의 친구나 연인 사이에 보내면 좋을 만한 유머러스하고 코믹하며 엽기적인 문자내용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카톡에서 뿐만 아니라 일반 문자에서도 보낼 수 있고, 문자내용 뿐 아니라 특수문자로 꾸민 이모티콘들도 모아 보았으니, 관련해서 찾고 계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위트있는 코믹 엽기 유머 문자 메세지 (만우절)

 

반응형


우리 무슨 사이야...........................칠성사이다.....

"개가 사람을 가르친다"를 사자성어로 답하시오..
개인지도

천년에 한 번
웃는 사람이
있습니다.
.........
그게사람입니까??
ㅋㅋㅋ 

바라만 보았어 이제
보는 것은 그만 할래
속마음은 들키지 않
았던 것 같아......
지금 고백할께ㅋㅋ

너한테 문자를 받으면 넘 떨려........
진동이라서...ㅋㅋ

만인이인정했지
우리가부럽다고
절라~부럽다고..
이~행복한마음^^
야앞글자만봐봐

"통신윤리법"제6조 5항에 의거 
고객님의 얼굴이 용납되지 않아 
핸드폰이 정지됩니다.

봄바람이 붑니다.그 바람이 나를 스치며 말합니다.
..
비켜! 띱때야~

쨔잔! 뮤직데이 음악선물이도착했습니다. 곡명은
................ 
so got ji long

가을거리를걷다가을낙엽을줍습니다낙엽이하는말....
............일단놓고얘기하자.

★긴급수배중!★
죄명:흉기소유
(몸에지니고다님)
특징:치명적임
몽타주:거울봐봐

약속합니다..언제나그대곁에서그늘이되어주겠노라고
(단,비오거나눈,태풍치면쉽니다)

☞알려드립니다☜
지금전화를안하면신용불량자로등록되오니신속히연락바랍니다.

-긴급속보-
현재 동물원을
탈출한 멧돼지가
이 문자메세지를
읽고있습니다.

보고 싶다.너의 팬티............
....................엄 컴퓨터

사실 나..
사랑했어..♡
너..............
 ...............     구리라면을

이것은 사랑이란 이름으로 하는 거야 
이걸하면 피가나. 
답은 현혈이야. 
너 야한생각했지? ㅋㅋ

행복하다널만나서
보고싶다미치도록
사랑한다죽을만큼
.......미안하다
문자잘못갔다-_-

넌 나를 사랑해?
바라는건 없고 너
보고싶어.
야! 놀랬다구?
^_^ 세로로 읽어.

 

문자 카톡 웃긴 메시지로 좋은 유머 한자 사자성어 풀이 모음

 


2. 코믹 엽기 유머러스한 이모티콘 모음 (만우절)

 


[(=_=)] zZZ...
/l___l\시체놀이
l_l_l 그만하고
∪∪ (-_-;;)
어서일어나시게~

♬┏┓난니가
┏┻┫세상에서
┃━┫젤좋아~
┃━┫왜냐구
┗━┛
만우절이잖아

⌒  ⌒
⊙..⊙
☞ひ☜
메롱~~ ㅋㅋ

  ( )  ( )
(=ㅡ_ㅡ=)
凸   凸
건방진토끼..ㅋㅋ

┏┳┳┳┓문자를
┃  メ    ┃씹으면
┗┓  ┏┛コゴ♡
 ♡데이트신청할껌미닷~♡

>=-  lll┏ 니들
   ⊙ㅣ  ) 게맛
   ⊙ㅣ  ) 을
>=-  lll┗
알아?ㅋㅋㅡ_ㅡ;

┏━┯━━┯━┓
┃  자일리톨    ┃
┗━┷━━┷━┛
문ㅈr능씹능게아
니라고!!-_-++

  ('_')ㆀ 윽!!
 ┏ ┃ ┛ 밟았다
    ▧ ┓ 이런-
   ┃  ♨ ;; 

┏━━━┓거울도
┃ >  < ┃놀라
┫@ ∩ @┣ 버린
┗┳━┳┛니얼굴
  ┻  ┻  ~쯧쯧

┏━━━━┓
■    ┃0%
┗━━━━┛
배터리닳았니?
연락좀하면서살자~

┏━━┓ 내가준 
┃ 개 ┃ 비한점
┃ 밥 ┃ 심이야
┗━━┛  ^0^
맛나게 먹어!!

저 삐졌어요(> <)
삐짐~ !!
   (\_(\
  s( ̄へ ̄)z
㎜ (▦┳▦) ㎜

∑⊙-1-1-1-1◁ 
♨♨♨♨♨♨
방금구운생선 맛나게드숑~~^0^

┏△━━━△┓
┃ ━   ━   ┃
┃* ┳┳┳ *┃
┗━┗━┛━┛
메렁..ㅋㅋ

 

기념일 축하 사랑 고백 문자 메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