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정보

영화 외계인 1부 정보와 후기 평점 리뷰 줄거리, 출연배우 및 출연진 정보들

by 지구 방랑자 2022. 12. 8.
반응형

오늘은 2022년 중순 개봉한 한국 액션 판타지 외계인 1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왠지 느낌은 전우치 느낌이 나는데 관람객들의 반응이 호불호가 좀 있는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고 그래서 2부가 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1부와 2부가 동시에 촬영되었다고 하는데 2부는 아직도 개봉을 안한 거 보니, 아마도 내년에 개봉을 계획하고 있나 봅니다. 감독님은 최동훈 감독님으로 대표작으로는 암살, 타짜2편이 있겠습니다. 

 

두 작품 모두 드라마적인 요소가 짙은 영화였는데 이번 외계인이라는 영화로 판타지극 영화를 처음 연출하신 것 치고는 아주 재미있고 기가막힌 영화가 나온 것 같습니다.


1. 영화 출연진 소개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을 보자면 라인이 정말 화려합니다. 

 

주인공 무륵역에 류준열, 외계인 가드와 썬더역에 김우빈, 여주인공 이안역에 김태리, 

 

 

반응형

 

 

그리고 흑설, 청운역에 각각 염정아 조우진 배우님들, 나쁜 외계인 숙주가 몸에 들어가게 되는 형사역에 소지섭, 그리고 김의성, 이하늬 등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포진하고 있습니다.

 

다들 연기라면 한가닥 하는 배우분들이라서, 진지한 연기 뿐 아니라 코믹연기도 자연스럽고 너무 유쾌했던 것 같습니다.


2. 줄거리 정보

 


아주 오래전부터 외계인들을 자기 행성에서 죄수를 수용하기 힘들어지자 지구의 인간들의 몸 속에 죄수들을 가두고 인간의 몸에 가두어진 외계인 죄수들을 관리해왔는데, 그 관리인이 바로 김우빈이 1인2역을 연기하는 가드와 썬더.

과거에서 죄수를 쫒다가 어린 아이를 현시대로 데리고 와버린 썬더, 그리고 가드와 썬더는 그 아이를 키우게 되는데…

그리고 다른 시점 600여년 전의 고려시대에 신검을 찾는 사람들이 있으니, 현상금 사냥꾼 도사 무륵과 두명의 신선 흑설과 청운, 그리고 가면을 쓴 자장이라는 자와, 

 

신비의 소녀 이안. 시간의 문이 열리고 이들의 인연의 끈이 뒤섞이기 시작했는데…


3. 평점, 후기, 리뷰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영화라서 그런지 평점은 후하지 못한 편입니다. 네이버 평점이 6.5~7.5 사이인 것 같습니다. 유치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오글거렸을 영화이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서로의 인연의 끈이 꼬이면서 벌어지는 반전이 있는 시나리오가 너무 잘 써졌다고 보기 때문에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도 이런 역사 판타지 사극이 있어야지요. 

 

 

 

 

더군다나 1부, 2부 이렇게 시리즈물로 나올 예정이라서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고전 판타지 서사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역사 판타지 웹툰을 즐겨보시는 분들은 충분히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되네요.

반응형

댓글